장희영, '공항에서' 발표..6to8과 '소모임'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희영이 20일 0시 신곡 ‘공항에서’를 발표했다. 곡 초반 일렉 기타 사운드와 장희영의 풍부한 음색이 더해지며 곡 후반부로 갈수록 더해지는 깊고 디테일한 감정표현과 폭발하듯 뿜어져 나오는 애드립들이 장희영의 훨씬 더 다채롭고 자유로운 보컬색을 보여준다. 특히 장희영은 신곡 발표와 함께 오는 26일에는 장안동 RBW V컬쳐홀에서 남성 보컬그룹 6 to 8과 함께 ‘소모임’이라는 타이틀의 팬미팅, 공연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장희영의 신곡 ‘공항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먼 곳으로 떠나 보내야 하는 연인들이 공항에서 서로를 그리워하고 사랑을 확인하는 감정을 담은 곡이다. 포크록을 기반으로 한 어쿠스틱한 팝 스타일 장르로 장희영이 기존에 선보였던 발라드와는 다른 새로운 장르다.
곡 초반 일렉 기타 사운드와 장희영의 풍부한 음색이 더해지며 곡 후반부로 갈수록 더해지는 깊고 디테일한 감정표현과 폭발하듯 뿜어져 나오는 애드립들이 장희영의 훨씬 더 다채롭고 자유로운 보컬색을 보여준다. 장희영이 직접 코러스와 가사 작업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장희영은 신곡 발표와 함께 오는 26일에는 장안동 RBW V컬쳐홀에서 남성 보컬그룹 6 to 8과 함께 ‘소모임’이라는 타이틀의 팬미팅, 공연을 진행한다. '소모임' 참석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 굿펠라스-KW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영, 영화 '그녀와 도둑' 출연..직접 카 액션 열연
- '나혼자산다' 전현무, 위 종양-대장 혹 발견 '치료 필요'
- 그것이 알고싶다, 차움병원장 "세월호 당시 대통령 온 적 없어"
- 이은희, 4년 만에 이혼..남편을 둘러싼 불미스러운 사건이 파경 이유
- '엄마가 뭐길래' 최민수 바이크 사고, 강주은 눈물 펑펑
- 에일리 눈물 “♥최시훈 루머+악플…백수 아냐, 열심히 살아” (김창옥쇼3)[TV종합]
- 박현호, ♥은가은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에 ‘쓰읍?’ 난리부르스 (신랑수업)
- 김성령 어쩌나, 남편도 모자라 두 딸까지 알코올 중독 (금주를 부탁해)
- ‘아조씨’ 추성훈, 무너진 집 보며 망연자실 “돌아갈 곳 없어져”
- 윤형빈, 싸가지 고쳐주겠다! 5월 레슬러 데뷔…日 타지리와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