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윤·김미려 딸 "나는 진짜 귀엽다, 맥주 마시며 울 엄마 노래대결 봐요"

윤혜영 기자 2016. 11. 18. 23: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성윤과 개그우먼 김미려 딸 정모아 양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미려는 18일 딸 정모아 양의 인스타그램에 "#정모아 #나는 진짜 귀엽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정모아 양이 모형 맥주잔을 마시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성윤 김미려 딸 정모아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배우 정성윤과 개그우먼 김미려 딸 정모아 양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미려는 18일 딸 정모아 양의 인스타그램에 "#정모아 #나는 진짜 귀엽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정모아 양이 모형 맥주잔을 마시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김미려는 "#오늘 저녁 #8시30분 #kbs2tv #승부 #딱씻고 #시원한 맥주 한잔들 하시면서 #울 엄마찡 노래 대결하는 거 보시면 넘나 좋을 듯 싶으니까 그렇지 #시청률이 잘 나와야 할텐데"라며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정모아 인스타그램]

김미려 | 정모아 | 정성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