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모' 이승준, 김용림에 무릎 꿇고 애원한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제모’ 이승준의 진땀 빼는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이하 아제모)’ 측은 이승준과 김용림이 찜질방에서 심각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장면을 공개했다. ‘아제모’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정치부 기자로 활동하다 회사에서 해직된 후, 사업에 손을 대면서 살림을 몽땅 말아먹은 한성훈(이승준) 때문에 온 가족들이 모텔을 전전하며 생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아제모’ 이승준의 진땀 빼는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이하 아제모)’ 측은 이승준과 김용림이 찜질방에서 심각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찜질방 땀복을 입은 김용림과 무릎을 꿇고 앉아 무언가를 사정하는 이승준이 담겨 있다. 체념한 듯 고개를 숙이고 시무룩해 보이는 김용림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아제모’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정치부 기자로 활동하다 회사에서 해직된 후, 사업에 손을 대면서 살림을 몽땅 말아먹은 한성훈(이승준) 때문에 온 가족들이 모텔을 전전하며 생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모텔에서 함께 지내오던 오귀분(김용림)이 왜 찜질방에 있는 것인지, 또 아버님 한형섭(김창완)으로 부터 빌라로 들어와 살라는 제안을 받은 한성훈이 아내의 할머니에게 무엇을 부탁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TCQ 18년만의 신보, 엑소 찬열·타이거JK·윤미래·주노플로·나다 등 영상 메시지 남겨
- '안투라지' 서강준♥안소희, 강하늘이 걸림돌 될까?
- 60-70년대 인기가수 이영숙, 자궁경부암 투병 중 별세
- '마동석과 열애' 예정화는 누구? '마리텔' 핫스타
- '뮤직뱅크' 트와이스, 트리플 크라운 달성.. '식을 줄 모르는 인기' (종합)
- '운빨레이스' 이특의 야외 버라이어티 고군분투기, 맹활약 예고
- 빅뱅, 日 레코드 대상 특별상 수상
- '듀엣가요제' 김태우-휘성, 자존심을 건 대결 예고 '보컬 전쟁'
- '마블리' 마동석, 이미 예고된 예정화의 남자
- '1%의 어떤 것' 500만뷰 돌파.. 하석진♥전소민, 팬미팅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