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예정화, 과거 발언 재조명 "마동석 같은 상남자 좋아"
2016. 11. 18.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과 열애설에 휩싸인 방송인 예정화의 과거 발언이 새삼 조명받고 있다. 18일 한 매체는 마동석과 예정화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3개월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으며, 영어 운동 등 공통 관심사를 통해 자연스레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예정화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마동석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그는 "상남자 같지만 성격은 상냥할 것 같다"고 언급한 바 있어 이번 열애설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문화팀] 배우 마동석과 열애설에 휩싸인 방송인 예정화의 과거 발언이 새삼 조명받고 있다.
18일 한 매체는 마동석과 예정화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3개월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으며, 영어 운동 등 공통 관심사를 통해 자연스레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예정화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마동석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그는 "상남자 같지만 성격은 상냥할 것 같다"고 언급한 바 있어 이번 열애설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현재 "본인에게 확인 후 입장을 정리해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상수 감독, 결국 이혼?..김민희 때문인가
- 차은택 "대머리가 본질 흐린다"
- 김세아 스폰 논란, 8000만원 P부회장 아내 카드로..'충격'
- 설리,또 벗어 던진 속옷..'노브라 구설수'
- 전현무♥김지민, 공공연한 열애설 전말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