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출신 백승도, 새 소속사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 출신 배우 백승도가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백승도 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백승도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연기경력 11년차 배우다.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 측은 "백승도 군이 연기 활동에 매진하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밝혔다. 백승도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고등학생 환희 역으로, tvN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극중 윤여정의 조카인 양주영 역 등 다양한 캐릭터의 연기를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역 출신 배우 백승도가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백승도 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백승도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연기경력 11년차 배우다. 현대극과 사극을 비롯해 웹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 측은 "백승도 군이 연기 활동에 매진하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밝혔다.
백승도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고등학생 환희 역으로, tvN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극중 윤여정의 조카인 양주영 역 등 다양한 캐릭터의 연기를 소화했다.
[뉴스엔 이재환 기자]뉴스엔 이재환 star@
▶나훈아 전 아내 측 “이혼판결, 감사하고 있다” ▶케이트 업튼 “내 남친 벌랜더에 사이영상 투표 안한 기자들 해고해야” ▶김민희 불륜설 탓? 홍상수 감독 결국 이혼하나 ▶설리, 자신감 있게 공개한 수영 영상 ‘늘씬 비키니 자태’ ▶오현경, 14세 딸 공개 “동양적 얼굴에 서구적 몸..연기자가 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