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현빈 보다 해병대 100기수 정도 선배" 싱글하우스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재희가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원래부터 해병대에 입대하려고 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송재희는 "원래 허리가 안 좋아서 공익 판정을 받았었는데 강한 정신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재검을 받았고 3급이 나왔다. 1급도 해병대에 지원하기 어렵지만 무조건 해병대에 가야된다고 사정해서 붙게 됐다"며 해병대 입대 스토리를 밝혔다. 이어 송재희는 "그때는 힘들었지만 2년 고생하니까 방송에 나와서 할 얘기가 많다"며 해병대 시절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송재희가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2’에서 송재희의 싱글하우스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송재희는 깔끔한 집에 대해 “각에 살고 각에 죽는 해병대 의장대 생활을 하는 동안 자연스레 몸에 배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원래부터 해병대에 입대하려고 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송재희는 “원래 허리가 안 좋아서 공익 판정을 받았었는데 강한 정신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재검을 받았고 3급이 나왔다. 1급도 해병대에 지원하기 어렵지만 무조건 해병대에 가야된다고 사정해서 붙게 됐다”며 해병대 입대 스토리를 밝혔다.
이어 송재희는 “그때는 힘들었지만 2년 고생하니까 방송에 나와서 할 얘기가 많다”며 해병대 시절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해병대를 가면 토크 자산이 많아지기 때문에 MC그리도 해병대에 가는 걸 추천한다”고 권유했다.
김구라가 해병대 출신인 배우 현빈을 언급하자 송재희는 “해병대 1기수가 태권도 100단과 맞먹는다는 얘기가 있다. 근데 내가 현빈보다 해병대 100기수 정도 선배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까마득한 연예계 선배님”이라고 말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연매출 3000억' 쇼호스트, 마약해 구속
- 최순실 연예인 관련 없다더니..YG, 1000억원대 수익
- 박보검, 드라마 종영 후 캠퍼스 포착 '질문 있어요!'
- 최홍만 여자친구 공개, 소인국 여성 느낌
- 이승철 前 매니저, 박대통령과 찍은 사진 올리더니..
- 이은하, 결국 파산 '월 1000만원 수입 있지만..'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근황 "한여름에도 완전 무장"
- 마일리 사이러스, "트럼프 당선되면 미국 떠난다" 울면서 하는 말이..
- 엄태웅 아내 윤혜진 "결혼생각 없었다" 아이 생긴 이유는..
- 노현정, 길용우 아들·현대차 정성이 고문 딸 결혼식 참석..단아한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