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뉴스] 신주아, 본격 먹방 전 꽃미모 발산.."녹네 녹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꽃미모를 선보였다. 신주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은 에기버거! 완전 내 입맛. 고기랑 계란이 녹네 녹아. 맛 저녁 되세요. #에기버거#슬로우먼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신주아는 먹음직스러운 햄버거를 손에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주아는 내년 4월 방송예정인 JTBC 드라마 ‘맨투맨’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문화팀] 배우 신주아가 꽃미모를 선보였다.
신주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은 에기버거! 완전 내 입맛. 고기랑 계란이 녹네 녹아. 맛 저녁 되세요. #에기버거#슬로우먼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신주아는 먹음직스러운 햄버거를 손에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놀란 토끼눈을 하고 입을 살짝 벌리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그녀는 모자를 뒤집어쓰고 헝크러진 머리에도 불구하고 빼어난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신주아는 내년 4월 방송예정인 JTBC 드라마 ‘맨투맨’에 출연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상수 감독, 결국 이혼?..김민희 때문인가
- 차은택 "대머리가 본질 흐린다"
- 김세아 스폰 논란, 8000만원 P부회장 아내 카드로..'충격'
- 설리,또 벗어 던진 속옷..'노브라 구설수'
- 전현무♥김지민, 공공연한 열애설 전말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