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日 13번째 싱글 'PaNiC!' 발표 '인기 여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일본에서 13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했다. 유키스는 지난 16일 일본에서 13번째 싱글 앨범 ‘PaNiC!’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현지 활동에 나섰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 첫 날 2만 7383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싱글 일간차트 3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유키스는 최근 일본에서 주춤한 한류가수들 속에서도 발매하는 앨범 마다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일본에서 13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했다.
유키스는 지난 16일 일본에서 13번째 싱글 앨범 ‘PaNiC!’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현지 활동에 나섰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 첫 날 2만 7383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싱글 일간차트 3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유키스는 최근 일본에서 주춤한 한류가수들 속에서도 발매하는 앨범 마다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23일 삿포로를 시작으로 유키스 베스트 라이브 전국 투어콘서트를 시작한다.
kun111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연매출 3000억' 쇼호스트, 마약해 구속
- 윤후 다닌다..대안학교 출신 연예인은?
- 스포츠 트레이너, 과감한 애플 힙 자랑
- 신수지, 다리 쭉 뻗어 180도 완성 'S라인'
- 현역 아이돌의 용감한 탈모 고백에 응원을..
- "건강하게 못 낳아줘 미안"…경기 광주서 30대 엄마·아기 숨진 채 발견
- 정선희 "조영남, 자꾸 날 여자로 봐" 팔순 잔치서 매운맛 축사
- 슈주 최시원 신사동 건물, 10년 만에 시세차익 40억 원 예상
- 카메라 켜진 줄 모르고, 사내 커플 회의실서 '그 짓'…대형 스크린 생중계
- "전 여친과 잠자리 후 총각파티 변명"…남편 외도 알게 된 신혼 아내 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