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짠쿵쾅'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포인트 안무' 눈길

조혜진 기자 2016. 11. 16. 1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모모랜드가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16일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측은 모모랜드의 댄스 커버 콘테스트 소식을 전하며 "이번 ‘짠쿵쾅’ 댄스 커버 콘테스트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원더케이(1theK)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최근 음악 사이트 멜론과 글로벌 K-pop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모모랜드의 ‘렛츠 댄스(Let’s Dance)’ 영상이 공개됐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모랜드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16일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측은 모모랜드의 댄스 커버 콘테스트 소식을 전하며 “이번 ‘짠쿵쾅’ 댄스 커버 콘테스트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원더케이(1theK)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최근 음악 사이트 멜론과 글로벌 K-pop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모모랜드의 ‘렛츠 댄스(Let’s Dance)’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모모랜드의 데뷔 미니앨범 ‘웰컴 투 모모랜드(Welcome to MOMOLAND)’의 타이틀곡 ‘짠쿵쾅’ 안무 영상이 담겼다. 특히 이들은 기초화장을 하는 듯한 ‘찍어발라춤’과 몸을 배배꼬는 듯한 표현이 인상적인 ‘베베베춤’, 짠하고 나타난 남자에게 심장이 떨리는 걸 표현한 ‘세일러문춤’까지 포인트 안무 TOP3의 매력을 한껏 살려 눈길을 끌었다.

모모랜드는 타이틀곡 ‘짠쿵쾅’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더블킥컴퍼니]

모모랜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