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영, 클로버컴퍼니 전속계약..한석규·감우성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준영이 클로버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6일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측은 서준영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 더 안정적인 연기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준영은 "한석규 선배님과 같은 소속사에서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연기파 배우가 대거 소속되어 있는 이곳에서 다른 배우 분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서준영이 클로버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6일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측은 서준영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 더 안정적인 연기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준영은 “한석규 선배님과 같은 소속사에서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연기파 배우가 대거 소속되어 있는 이곳에서 다른 배우 분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준영은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수없이 넘나들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다.
클로버컴퍼니에는 배우 한석규 감우성 이주승 장동윤 등이 소속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클로버컴퍼니]
서준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준영·박규리 '어떻게 헤어질까' 11월 개봉 확정
- '천상의 약속' 서준영, 박하나 싫어진 이유 밝혔다 "참고 싶지 않아"
- '천상의 약속' 김도연vs김혜리 육탄전과 이유리 향한 서준영 구애
- '천상의 약속' 이유리 출생비밀, 박하나 챙기는 이종원에 '착잡'
- '천상의 약속' 박하나 난임 판정과 이유리·송종호의 불안한 관계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