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콘서트 콘셉트 이미지 공개'..'하늘색 풍선 모여라!'
이하나 기자 2016. 11. 15. 19:08
내년 1월, 전국 투어를 앞둔 국민그룹 god가 콘서트 콘셉트를 담은 이미지로 이색 변신을 예고했다.
|
god 측은 “god가 콘서트 포스터 촬영을 완료했고 콘서트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친근한 오빠에서 한 층 성숙해진 god 다섯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god는 품격 있는 턱시도 자태를 공개하며 젠틀맨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끈다. 우월한 피지컬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슬림핏 턱시도에 블랙 보타이를 매치해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옴므파탈의 매력을 드러냈다.
그간 친근하고 다정한 오빠의 모습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젠틀맨으로 변신에 성공하며 반전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앞서 god는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god to MEN Concert’ 개최 소식을 전했다.
2017년 1월 6~8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일산, 광주,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를 돌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god의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god to MEN Concert’의 시작인 서울 공연의 티켓은 17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원조 밀리언셀러 국민가수 김건모, 오픈과 동시에 예매차트 1위 저력과시
- 희망TV SBS의 새로운 프로젝트 '괜찮은 친구들', 이휘재, 문희준 MC 첫 호흡! 앙숙 케미 선보여
- 배누리, 매회 눈길 사로잡는 남다른 스타일링 센스!'차세대 패셔니스타'
- [인터뷰] 비투비의 '이유있는 변신', 일곱 남자의 '기도' 통했다!
- [현장] '푸른바다의 전설', 수목극 왕좌 노리고..'별그대'의 아성 넘는다!(종합)
- 바이브 윤민수, "아들 윤후, 얼마 전 대안학교로 전학 간 상태"
- 비투비 리더 서은광, 프니엘 탈모 고백에 응원글 "사랑해"
- 콜드플레이 첫 내한, 데뷔 19년만에 '내년 4월 15일' 콘서트 개최 '입장권 가격은?'
- 윤민수 아들 윤후 코러스 참여-대안학교 전학 등 근황공개 "순수한 눈으로 봐주시길"
- "박근혜 떨어뜨리려 나왔다" 이정희 진짜 특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