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아들 윤후, 신곡 '나나나' 코러스 참여 '녹음실 포착'
2016. 11. 15. 18:06
[서울신문 En]
윤민수 아들 윤후가 바이브 새 앨범 수록곡에 코러스로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윤민수는 15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 청담동 호텔프리마에서 열린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리피트 앤 슬러) 기자간담회에서 아들 윤후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대안학교로 전학을 갔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수록곡 중 ‘NANANA’(나나나)라는 곡의 코러스가 윤후”라며 “알려지는 게 좀 그래서 말을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이렇게 밝히게 됐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후가 코러스 녹음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민지 씨는 “백 번 생각하고 올리는 동영상. 처음 해 본 녹음. ‘NANANA’ 순수한 눈으로 봐주시길”이라고 당부했다.
바이브는 15일 0시, 겨울을 테마로 한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를 발매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서울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보검, 드라마 종영 후 캠퍼스 포착 '질문 있어요!'
- 엄태웅 아내 윤혜진 "결혼생각 없었다" 아이 생긴 이유는..
-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인어 자태 뽐내며 등장 "걱정보다 셀렘"
- 이승철 前 매니저, 박대통령과 찍은 사진 올리더니..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근황 "한여름에도 완전 무장"
- 안젤리나 졸리, 키 173cm에 몸무게 35kg '앙상한 몸매' 충격
- 길용우 아들, 현대차 그룹 정성이 딸과 결혼..알고보니 정치 경력까지
- 송중기, 사생활 유출 "전 여친, 사진 유포"
- 노현정, 길용우 아들·현대차 정성이 고문 딸 결혼식 참석..단아한 자태
- 최여진 "홍상수 아내였다면 김민희 죽여 버렸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