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전국 투어 콘서트 콘셉트는 '젠틀맨'..수트핏이 예술
이린 기자 2016. 11. 15. 10:15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그룹 god가 콘서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5일 god 측은 “god가 콘서트 포스터 촬영을 완료했고 콘서트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친근한 오빠에서 한층 성숙해진 다섯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콘서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god는 품격 있는 턱시도를 입은 젠틀맨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슬림핏 턱시도에 블랙 보타이를 매치해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옴므파탈의 매력을 드러냈다. 그간 친근하고 다정한 오빠의 모습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젠틀맨 변신에 성공한 이들의 반전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god는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god 투 맨 콘서트(2017 god to MEN Concert)’를 개최한다. 2017년 1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일산 광주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를 돌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의 시작인 서울 공연의 티켓은 17일 저녁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god]
god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오의 희망곡' 박준형 "HOT 재결합 원해..god와 드림콘서트 함께 섰으면"
- 손호영 단독 콘서트 "데뷔 10주년 기념, 소통의 공연 될 것"
- god 손호영, 솔로 데뷔 10주년 맞이 컴백 '오빠가 돌아온다'
- 손호영 근황, 여전한 살인미소 "전 잘 먹고 잘 지냈습니다"
- 지오디(god) 데뷔 17주년, 손호영 "영원하라 지오디"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