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이병헌-강동원, 비쥬얼 삼형제! (마스터 제작보고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오전 압구정동에 위치한 압구정 CGV에서 영화 ‘마스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그리고 엄지원, 오달수, 진경까지 각기 다른 개성과 연기력을 갖춘 최고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550만명을 동원한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마스터> 는 12월,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이 담긴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2016년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오전 압구정동에 위치한 압구정 CGV에서 영화 ‘마스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감독 조의석, 배우 이병헌,강동원,김우빈이 참석했다.
영화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그리고 엄지원, 오달수, 진경까지 각기 다른 개성과 연기력을 갖춘 최고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550만명을 동원한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마스터>는 12월,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이 담긴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2016년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지수진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뻣속까지 나쁜 사기꾼이에요~ (마스터)
- 김우빈, 오늘을 위해..초3에 워드프로레서 자격증 땃어요! (마스터)
- 강동원, 제 목에..유리가 콕! (마스터)
- 김우빈, 불편해 보이는 긴 기럭지!
- 강동원, 땡땡이도 잘어울리는 남자! (마스터)
- 트럼프 당선 후..로버트 드니로 "이탈리아로 이민 가야 할지 모르겠다"
- 샘해밍턴, SNS서 광화문 촛불집회 응원.."100만명 애국가 부르니까 소름 돋아"
- '진짜사나이' 김보성 의리인생 51년, 초등학생 때부터 불량배 퇴치?
-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김유정, 일요일의 마무리와 월요일의 힐링을 부탁해!
- "외신들도 감탄했다" 100만 촛불 반응 모아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