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훈, 웹드라마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 전격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지훈이 웹드라마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에 전격 캐스팅 되었다. 14일 안지훈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안지훈이 웹드라마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에 강준 역으로 캐스팅됐다. 최근 모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는 7천5백7십일 무연애자 열혈 농사꾼의 고명딸로 ‘쌀미’에 ‘계집녀’자로 당당히 이 세상을 살아 온 안미녀와 한남자의 달콤 쌉사름한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지훈이 웹드라마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에 전격 캐스팅 되었다.
14일 안지훈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안지훈이 웹드라마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에 강준 역으로 캐스팅됐다. 최근 모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극중 안지훈은 건축회사에 다니는 잘생긴 외모와 젠틀한 매너를 겸비한 그야말로 완벽한 꽃미남강준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는 7천5백7십일 무연애자 열혈 농사꾼의 고명딸로 ‘쌀미’에 ‘계집녀’자로 당당히 이 세상을 살아 온 안미녀와 한남자의 달콤 쌉사름한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앞서 안지훈은 2015년 KBS 2TV ‘오 마이 비너스’를 통해 데뷔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잘생긴 꽃미남 외모로 대중들의 눈길을 끈바 있다. 최근 MBC ‘결혼계약’을 통해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다.
웹드라마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는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국진 "연예인 블랙리스트? 할 말은 하고 살자"
- 손연재 "러시아-한국 오가는 장거리 연애 힘들었다"
- 개리, 송지효에 깜짝 청혼 "나한테 시집올래?"
- 영진위 "김세훈 위원장, 차은택과 일면식도 없다"
- 프리 전향한 조우종, MBC에서 전현무 만난다
- [종합] 안재욱 “美서 뇌출혈로 병원비 5억 원…눈 안 뜨려고 했다” (‘같이 삽시다’) - 스타투
- 안재욱 “아내와 나이 차? 의미 無…신동엽·차태현, 아내 말에 토 달지 말라고” (‘같이 삽시다
- 안재욱, 원조 한류스타 고충 고백…“韓 연예인들 욕먹을까봐 바른 생활해” (‘같이 삽시다’)
- 메가박스 코엑스점, 개관 25주년 맞아 신규 특별관 도입 - 스타투데이
- 윤다훈, ‘박원숙 아들’ 안재욱 등장에 “진짜 센 애 왔다” (‘같이 삽시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