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측 "'프로듀스 101' 윤채경 에이프릴 합류, 새 음반 준비"(공식입장)

오환희 인턴 기자 hwanheeoh@kyunghyang.com 2016. 11. 11. 14: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채경. 사진 DSP미디어
그룹 에이프릴. 사진 DSP미디어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윤채경이 걸그룹 에이프릴에 합류한다.

DSP 미디어 측은 11일 오후 스포츠경향과의 통화에서 “윤채경이 에이프릴의 새 멤버로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현재 에이프릴 멤버들과 새 음반을 준비 중”이라며 “아직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DSP미디어 측은 에이프릴 멤버 소민, 현주의 팀 탈퇴를 공식화하며 새 멤버를 충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이프릴은 지난해 8월에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리밍(Dreaming)>으로 데뷔했다. 이후 싱글앨범 <보잉보잉(Boing Boing)>,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 등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윤채경은 <프로듀스101>와 <음악의 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프로젝트 걸그룹 C.I.V.A(씨아이브이에이)와 I.B.I(아이비아이) 멤버로 활약하기도 했다.

<오환희 인턴 기자 hwanheeo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