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해 리뷰] "이건 모함이야!" 전노민, 회장 선출 앞두고 '긴급 체포'
김혜영 2016. 11. 10. 21:09
전노민이 긴급 체포됐다.
10일(목) 방송된 MBC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극본 원영옥·연출 박재범, 장준호)> 115회에서는 임시주주총회에서 강병철(윤주상)이 깜짝 등장하고, 이태성(전노민)이 긴급 체포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하그룹에서 강병철 회장 해임과 이태성 사장의 새 회장 선임 건에 관한 임시주주총회가 개최됐다. 이태성 사장 선임 건에 대한 투표가 시작되는 순간, 강병철이 하성재(김정훈)와 함께 등장했다.
다들 놀라서 보자, 강병철은 “저를 해임하고자 하는 임시주총 안건에 이의를 제기하는 바입니다”라고 밝혔다. 주주들이 “복귀할 수 있다는 겁니까?”라고 묻자, 강병철은 “그럴 생각입니다”라며 건강을 자신했다. 이태성은 “정말 회사를 생각하신다면, 욕심 내려놓고 물러나십시오!”라며 반대했다.
하지만 형사들이 들어와 “이태성 씨, 당신을 감금 및 협박 혐의로 긴급 체포합니다”라고 하며 그를 데리고 나갔다. 이태성은 “이건 사실이 아닙니다. 모함입니다!”라며 억울해했다.
한편 MBC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는 주인공 나영자가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일과 사랑을 이뤄내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다시 시작해 예고] 윤주상 '의식회복' 했다! 전노민의 운명은?
- [다시 시작해 리뷰] "박민지 괴롭히지 마!" 김정훈, 전노민에게 '일침'
- [다시 시작해 예고] 회장직이 눈앞, 이태성에게 찾아온 '건강적신호'!
- [다시 시작해 리뷰] "내가 쓰러지면 좋겠어?" 악의 축 전노민 건강 이상?!
- [다시 시작해 예고] 폭주하는 전노민, 회장직 오르게 될까?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
- [단독] 이승기, '불후' 통해 장인 구속+견미리 절연 심경 밝히나(종합)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