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다~ 바빠" 이재균 '쇼핑왕 루이' 마치자마자 박근형 연출 '청춘예찬'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균이 MBC 수목극 ‘쇼핑왕 루이’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재균은 10일 소속사 액터153를 통해 "‘쇼핑왕 루이’를 사랑해준 시청자 여러분께 정말 큰 감사를 전한다. 밝고 행복한 작품을 할 수 있어 감사한 시간이었고, 좋은 분위기에 연기할 수 있게 도와준 선배들과 모든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연극 ‘청춘예찬’은 백상예술대상 희곡상, 동아연극상 희곡상, 한국연극협회 신인연출상, 청년예술대상 희곡상 등 다수의 상을 휩쓴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재균이 MBC 수목극 ‘쇼핑왕 루이’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재균은 10일 소속사 액터153를 통해 “‘쇼핑왕 루이’를 사랑해준 시청자 여러분께 정말 큰 감사를 전한다. 밝고 행복한 작품을 할 수 있어 감사한 시간이었고, 좋은 분위기에 연기할 수 있게 도와준 선배들과 모든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사무실 식구들과도 아이디어도 함께 짜면서 웃으며 촬영한 기분 좋은 기억만 남는 작품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재균은 ‘쇼핑왕 루이’에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변도진 역할을 유쾌하게 소화했다.
이후 이재균은 거장 연출가 박근형의 ‘청춘예찬’에 합류한다. 이재균은 이 연극에서 4년째 졸업을 고민 중인 고등학교 2학년 청년 역할로 캐스팅됐다.
연극 ‘청춘예찬’은 백상예술대상 희곡상, 동아연극상 희곡상, 한국연극협회 신인연출상, 청년예술대상 희곡상 등 다수의 상을 휩쓴 작품이다. 12월 8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서울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민석 의원, "계속 거짓말하면 최순실 라인 가수 이름 공개"
- "강용석이 종용했다" 도도맘 선처 호소에도 실형 구형
- 이효리, '국민 위로곡' 부른다.. 최순실 파문 어루만져
- 달라도 너무 달라진 차은택 모습(사진)
- 트럼프 당선에 좌절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반응
- 차은택이 구상한 박 대통령과 유재석 '만남' 시나리오 공개
- '성기를 움켜쥔 대통령' 트럼프 당선에 분노한 미국 여성들
- [단독] "롯데 압색 전날 70억원 반납은 안종범 지시"
- 이홍기♥한보름 열애 인정.. "친구였다 최근 연인으로"
- 최순실 모녀 단골 성형외과는 세월호 7시간 알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