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대만-홍콩 앨범 차트 1위 '해외에서도 통한 씩씩 섹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마마무가 아시아 각국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마마무의 네 번째 미니앨범 '메모리(MEMORY)'가 국내 음원차트에 이어 대만, 홍콩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마마무의 신곡 '데칼코마니'는 현재(오전 9시 기준) 소리바다, 몽키3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3일째 상위권을 장악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아시아 각국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마마무의 네 번째 미니앨범 '메모리(MEMORY)'가 국내 음원차트에 이어 대만, 홍콩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또 싱가포르에서 4위, 태국 8위, 인도네시아 9위에 오르며 아시아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까지 '믿듣맘무'의 영향력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핀란드, 스웨덴, 엘살바도르, 일본, 노르웨이, 미국, 멕시코 등 아시아를 제외한 북미•유럽 지역의 아이튠즈 앨범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마마무의 신곡 '데칼코마니'는 현재(오전 9시 기준) 소리바다, 몽키3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3일째 상위권을 장악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데칼코마니'는 8비트의 락 리듬에 마마무만의 소울풀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미디엄 락 장르의 곡이다. 어쿠스틱 드럼과 기타가 주를 이룬 사운드에 마마무의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중독성 짙은 킬링파트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마마무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첫 섹시 콘셉트에 도전, 마마무표 '씩씩 섹시'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시도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마마무는 10일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RBW]
마마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칼코마니' 마마무, 화이트·블랙 반전 콘셉트로 매력 폭발
- 마마무 컴백, 비글돌이 하니 섹시도 씩씩하게 [종합]
- 마마무, '데칼코마니' 뮤비 티저 공개..'고품격 카리스마' 발산
- 마마무, '메모리' 트랙리스트 공개 '멤버 전원 작사·작곡 참여'
- 마마무 소속사, 청년 취업 위한 엔터비즈니스 첫 작품 공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