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용우 아들, 현대차 정성이 고문 장녀와 결혼 '평범한 학생 신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길용우가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의 장녀 정성이 이노션 고문과 사돈이 된다. 8일 길용우의 아들 길성진(32)과 정성이 고문의 장녀 선아영(30)이 오는 11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결혼식에는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을 비롯해 범현대가 일가친척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신부 어머니인 정성이 고문은 대전 선병원 설립자인 고 선호영 박사의 차남 선두훈 대전선병원 이사장과 결혼해 1남1녀를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길용우가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의 장녀 정성이 이노션 고문과 사돈이 된다.
8일 길용우의 아들 길성진(32)과 정성이 고문의 장녀 선아영(30)이 오는 11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길용우의 아들 길성진 씨는 현재 대학원 진학을 준비 중인 평범한 학생 신분으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에는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을 비롯해 범현대가 일가친척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또 유명 탤런트인 길용우 씨의 연예계 지인들도 식장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신부 어머니인 정성이 고문은 대전 선병원 설립자인 고 선호영 박사의 차남 선두훈 대전선병원 이사장과 결혼해 1남1녀를 뒀다. 앞서 4월 둘째인 아들 결혼식을 치른데 이어 7개월 만에 딸의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엄태웅 아내 윤혜진 "결혼생각 없었다" 아이 생긴 이유는..
- 안젤리나 졸리, 키 173cm에 몸무게 35kg '앙상한 몸매' 충격
- 송중기, 사생활 유출 "전 여친, 사진 유포"
- 최여진 "홍상수 아내였다면 김민희 죽여 버렸을 것"
- 아이유, 팬이 던진 물병에 얼굴 가격당해 '충격'
- 설현, 과감한 가슴 노출 '파여도 너무 파였네..' 볼륨 몸매 깜짝
- 마일리 사이러스, 또 사고쳤다 "완전 나체 화보" 경악
- '나는 창녀다' 의상 입은 아이돌, PD의 배려?
- 티파니, 물에 젖은 티셔츠에 가슴 주요부위 그대로 노출 '경악'
- 노무현 수사하던 우병우 "당신은 대통령도 선배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