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개리 마지막 회식 사진보니 '뭉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쌍 개리가 '런닝맨'에서 전격 하차했다. 개리는 마지막 회식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 속 개리는 멤버들을 비롯해 스태프들과 함께 미소 짓고 있다. 일부 스태프들은 섭섭한 표정을 짓는 등 그간의 우정을 뒤로하고 하차하는 개리의 모습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개리는 리쌍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리쌍 개리가 '런닝맨'에서 전격 하차했다. 개리는 마지막 회식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개리는 SBS '런닝맨' 이환진 PD가 공개한 사진을 게재하며 #런닝맨 #감사합니다 #행복했습니다 내 인생 최고의 순간이었고 잊지 못할 겁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개리는 멤버들을 비롯해 스태프들과 함께 미소 짓고 있다. 일부 스태프들은 섭섭한 표정을 짓는 등 그간의 우정을 뒤로하고 하차하는 개리의 모습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개리는 지난 28일에도 "7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 충고를 보내주셨던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을 더 즐겁게 해드리기 위해 늘 고민하고 열심히 뛰는 런닝맨을 더욱더 사랑해주세요”라는 글로 '런닝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개리는 리쌍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곡성' vs '부산행' vs '아가씨'..청룡 영광은 누가?
- 안투라지 클라라, 젖은 비키니 유혹 "파티 끝나고 뭐해요"
- '낭만닥터 김사부' SBS 월화드라마 설욕할까
- '캐리어를끄는여자' 2년 후 점프..최지우 반격?
- 시크릿 송지은, '애타는 로맨스' 여주 낙점
- 김문수, 당심·민심 모두 잡았다…한덕수 단일화 열망 영향도(종합)
- [현장] '김문수' 선출되자 순식간에 번진 함성…'태극기' 흔들며 축제 만끽
- [현장] 신변 위협에 경호 강화한 이재명 "15세 이하만 손잡는다"
- 메이딘 전 멤버, 소속사 대표 아청법 고소 / 김호중 2심 실형 판결 불복 / 이상민 재혼[주간 대중
- “구위로 이기기 어려울 것 같아서...” 임찬규, 연패 스토퍼 역할…LG 선두 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