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신규 영웅 솜브라 공개..스킬은 은신과 순간이동, 그리고 EMP

이시우 2016. 11. 5. 06:1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의 23번째 영웅 솜브라는 은신과 순간이동 기능을 갖춘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라인하르트나 자리야 같은 탱커들의 카운터 유닛이 될 전망이다.

블리자드는 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막한 블리즈컨을 통해 오버워치 신규 영웅 솜브라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에서 솜브라는 위도우메이커, 리퍼와 함께 볼스카야 회장의 암살을 시도하기 위해 로봇 기지에 잠입, 이 과정에서 로봇들을 자유자재로 해킹해 조종하는 능력과 은신으로 상대의 감시를 피하는 능력을 보여준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자신이 지정한 장소로 순간이동 해 적들의 포위망을 유유히 빠져나간다.

블리자드는 애니메이션 공개와 함께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에도 솜브라에 대한 설명과 실제 스킬 사용 영상을 추가했다. 

'해킹'은 적의 기술 사용을 일시적으로 차단하거나 생명력 팩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열광학 위장술'은 솜브라를 잠시 동안 은신상태로 만들고 이동속도를 향상시킨다. 

'위치변환기'는 트레이서의 시간 역행과 비슷한 스킬로 자신이 미리 지정한 장소로 순간이동을 할 수 있다.

궁극기인 'EMP'는 솜브라 주변에 전자기 에너지를 방출해 방벽과 보호막을 무용지물로 만드는 스킬이다. 솜브라의 궁극기는 라인하르트나 자리야, 루시우를 상대로 큰 영향력을 바휘할 것으로 보인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