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신은수, 매력적 눈매+도톰한 입술, '1초 강소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가려진 시간'의 신예 신은수가 미모를 뽐냈다. '가려진 시간'은 의문의 실종사건 후, 시공간이 멈춘 세계에 갇혀 홀로 어른이 되어 돌아온 성민(강동원 분)과 그의 말을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신은수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4일 공개된 하이컷 화보 속 신은수는 풍부한 감성을 담아내며 모델로서도 놀라운 역량을 과시했다. 중학생 신은수의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 능숙한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가려진 시간'은 오는 16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영화 '가려진 시간'의 신예 신은수가 미모를 뽐냈다.
'가려진 시간'은 의문의 실종사건 후, 시공간이 멈춘 세계에 갇혀 홀로 어른이 되어 돌아온 성민(강동원 분)과 그의 말을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신은수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4일 공개된 하이컷 화보 속 신은수는 풍부한 감성을 담아내며 모델로서도 놀라운 역량을 과시했다.
중학생 신은수의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 능숙한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가려진 시간'은 오는 16일 개봉 예정이다.
uu84@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설리, 누드톤 상의 입고 요트 위에서..
- 조여정, 등근육과 허벅지가 몹시 성났어요
- '늘품 체조' 정아름, 겨드랑이 문신 의미는?
- 김주하, 최순실에 "당당히 나와 의리 보여라"
- '밀회' 정유라, "최순실 딸 닮았다" 논란
- "식당서 물고 빨고, 눈치 줬더니 화장실로…문 부서질 정도 애정행각"
- "남편과 바람난 비서, 1층으로 불러주실 분…일당 10만원" 지원자 속출
- 기내식 라면, 먹다 만 단무지 '충격'…항공사 "반찬 재사용 안 한다"
- 베어먹은 흔적 그대로 나온 김치…식당주 "가위로 자른 자국인데?" 시치미
- "상간녀 임신시킨 남편…애 안 낳기로 해서 3년 각방 쓴 제 탓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