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S] 아이오아이, 이렇게 헤어지긴 너무너무너무 아쉬워

황지영 2016. 11. 4.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기사 이미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마지막 음악방송 무대만을 앞두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4일 오후 KBS2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를 끝으로 공식 활동을 종료한다. 마지막 완전체 앨범 ‘Miss Me?’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를 선곡한다. 이날 출근길에서 멤버들은 눈물을 짓는 표정을 지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너무너무너무’는 아이오아이가 처음으로 완전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노래다. JYP 수장 박진영 프로듀서가 소속 멤버 전소미를 위해 작곡했다. 상큼발랄한 아이오아이와 중독성 만점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음원차트 상위권을 계속 유지 중이다. 멤버들은 아쉬운 마음들을 서로서로 다독여가며 마지막 무대에 오를 준비를 하고 있다.

다행히 아이오아이 완전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는 아직 남았다.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두 번째 출연을 확정했다. 지난 5월 첫 미니앨범 ‘드림걸스’를 발매하고 등장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는 형님’을 마지막 예능프로그램으로 선택한 아이오아이는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YM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활동은 이렇게 끝나지만 아직 디지털 싱글이 남아있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유명 女모델,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셀카’

방송도중 女배우 가슴에 키스한 남성 …‘충격’

[화보is] 수지, 갈수록 깊어지는 고혹미

유시민X전원책, 이것이 진정한 사이다 토크

[화보] 지젤 번천, 명불허전 완벽 몸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