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윤 첫 단독 팬미팅, 솔로앨범 '낮 AND 밤'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미닛 출신 가수 전지윤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포미닛에서 나와 홀로서기를 시작한 전지윤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혼자 팬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에서 전지윤은 직접 작사, 작곡한 새 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해’와 래퍼 올티가 피처링한 수록곡 ‘자석’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에 앞서 포미닛 출신 권소현, 허가윤은 각자의 SNS를 통해 전지윤의 새 앨범을 응원하는 글을 게재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룹 포미닛 출신 가수 전지윤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전지윤이 오는 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포레스타 압구정점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포미닛에서 나와 홀로서기를 시작한 전지윤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혼자 팬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에서 전지윤은 직접 작사, 작곡한 새 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해’와 래퍼 올티가 피처링한 수록곡 ‘자석’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케이블TV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세미파이널 무대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바꾸지마’ 등의 공연을 이어가며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포미닛 출신 권소현, 허가윤은 각자의 SNS를 통해 전지윤의 새 앨범을 응원하는 글을 게재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 밖에 래퍼 헤이즈와 키썸, 배우 서하준도 SNS를 통해 남다른 감상평을 전하며 전지윤의 홀로서기를 응원했다.
전지윤은 지난 2일 첫 솔로 싱글 앨범 ‘낮 AND 밤’을 발표했다. ‘낮 AND 밤’은 동료들의 따뜻한 응원이 더해지며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전지윤 인스타그램]
전지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윤 솔로 컴백, 자작곡 수록한 '낮 AND 밤' 2일 공개
- 전지윤, 팔색조 매력의 프로필 컷 공개 '솔로 활동 기대'
- '수요미식회' 전지윤, 아저씨 입맛 인증 "순대국·곱창 좋아해"
- '프랑스 영화처럼' 소이 "스티븐 연, 넌지시 물었는데 출연 수락"
- '프랑스 영화처럼' 감독 "씨스타 다솜, 연기 열정 뜨거운 배우"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