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려진 시간' 신은수 "강동원 너무 잘생겨, 연기 방해된 적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은수가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 강동원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언론시사회에서 신은수는 강동원과의 호흡에 대해 "강동원 선배가 정말 잘생기셔서 걱정했다"며 "연기하면서 선배와 친해지면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웃었다. 신은수는 극 중 유일하게 성민(강동원)을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 역을 맡았다. '잉투기' 엄태화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고 강동원, 신은수, 이효제 등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배우 신은수가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 강동원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언론시사회에서 신은수는 강동원과의 호흡에 대해 "강동원 선배가 정말 잘생기셔서 걱정했다"며 "연기하면서 선배와 친해지면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웃었다.
신은수는 이어 "선배의 잘생긴 외모가 연기할 때 방해가 된 적도 있다. 가까이 다가올 때 부끄럽기도 했다"고 미소 지었다.
신은수는 극 중 유일하게 성민(강동원)을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 역을 맡았다.
'가려진 시간'은 친구들과 함께 산에 갔다가 다음날 혼자 구조된 소녀와 며칠 후 훌쩍 자라 나타난 소년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감성 판타지 멜로다. '잉투기' 엄태화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고 강동원, 신은수, 이효제 등이 출연했다. 11월 16일 개봉.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려진시간' 강동원 "만약 시간이 멈춘다면.."
- 리사, '불후의 명곡' 첫 출연..전설 김현식 헌정 무대
- 막돼먹은 영애씨15 시청률..시즌1 '두 배↑'
- '우리집에 사는 남자' 수애, 겨울엔 우아한 여자로 변신
- '막영애' 김현숙 이승준 닭살 데이트 '007 작전'
- 한동훈·나경원·홍준표 '죽음의 B조'…국민의힘 경선토론 '대흥행 예고'
- [현장] "밀지 마세요" 호소에도 비집고 안으로…김문수 선거캠프 개소식 '문전성시'
- '무한 루프' 내란·명태균 쌍특검법·상법개정안, 결국 폐기 수순(종합)
- “목표는 글로벌 진출”…한국 무대 발판 삼는 日 아이돌 [D:가요 뷰]
- WBC 앞두고 11월 평가전! 한국 야구대표팀, 이정후·에드먼 활약에 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