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남' 김지훈, 찌질美는 어디에?..'가을 남자'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찌질한 구남친으로 맹활약 중인 김지훈이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극중 9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 홍나리(수애)의 직장 후배 도여주(조보아)와 바람을 피운 찌질한 밉상남 조동진으로 분해 코믹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는 김지훈은 180도 다른 매력의 사뭇 진지하고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찌질한 구남친으로 맹활약 중인 김지훈이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에서 찌질함으로 중무장한 조동진으로 분해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김지훈의 가을 냄새 물씬 나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훈은 가을 햇살 아래서 트렌치코트를 입고 진지하게 분위기를 잡는가 하면, 뒷짐을 진 채 가을 바람을 맞으며 걷는 등 어딘가 쓸쓸한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고 있다. 따스한 가을 햇살과 트렌치 코트의 조화로 완벽한 가을남자의 정석을 완성한 것.
극중 9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 홍나리(수애)의 직장 후배 도여주(조보아)와 바람을 피운 찌질한 밉상남 조동진으로 분해 코믹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는 김지훈은 180도 다른 매력의 사뭇 진지하고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김지훈의 매력은 1일에도 폭발할 예정이다. 김지훈이 활약 중인 ‘우사남’은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항 가는 길', 공감 불러일으킨 장면 셋
- MBC 측 "'캐리어' 결방 여부? 한국시리즈 중계 종료 시점에 따라 결정"
- '여자의 비밀' 이선구, 소이현 조력자 자처..'반전'
- 슈퍼키드, '더 쇼'서 방송 최초로 'Sundance' 무대 공개
- 테이가 돌아온다..특유의 色 담은 감성 발라드 6곡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