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쿡스타' 매드타운 무스·호, 치열한 요리 대결 예고 '기대'

이린 기자 2016. 10. 31. 12: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드타운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그룹 매드타운 멤버 무스와 호가 색다른 요리 대결을 예고했다.

31일(오늘) 방송될 iMBC 해요TV ‘케이쿡스타’(K-COOK STAR)에서는 매드타운의 무스와 호가 출연해 요리 대결을 펼친다.

‘케이쿡스타’는 매주 아이돌스타 2명이 출연해 10분 만에 색다른 음식을 만들어 내는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서 매드타운의 무스와 호는 친숙한 대한민국 대표 음식을 이용해 13억 중국 팬까지 사로잡을 요리를 선보인다.

지난 6월 ‘빈칸’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던 매드타운의 두 멤버는 요리 대결 이외에도 더 맛있는 요리를 만들기 위한 재료 획득 게임을 진행한다.

재료 획득 게임으로 추억의 게임인 ‘참참참’을, 이외에도 무스와 호는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여 웃음을 줄 예정이다. 특히 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타 못지않은 개성 넘치는 매력 발산을 예고하고 있다.

매드타운 무스와 호가 출연하는 ‘케이쿡스타’는 31일 밤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무료 시청 및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중국에서는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ME’(엠이)를 통해 현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MBC]

매드타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