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전지윤 '낮 AND 밤' 티저 공개..몽환+강렬

윤상근 기자 2016. 10. 29. 11: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전지윤 인스타그램
/사진제공=전지윤 인스타그램

솔로로 활동을 재개한 전 포미닛 멤버 출신 가수 전지윤이 새로운 이미지의 티저를 공개했다.

전지윤은 29일 0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솔로 앨범 '낮 AND 밤'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전지윤은 푸른 수풀을 배경으로 블랙의 가녀린 끈으로 어깨와 등을 드러낸 의상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스타일로 어딘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호텔 방 앞을 배경으로 다소 헝클어진 헤어에 블랙의 이너웨어가 비치는 시스루 의상 위 양 손목에 금빛의 퍼로 포인트를 준 가죽재킷으로 강렬하면서도 끈적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전지윤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내가 해'는 낮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R&B곡. 또한 '자석'은 힙합 장르의 트랙으로 어느새 끌리는 남녀의 끈적이는 밤의 모습을 표현했다.

필리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이번 솔로 앨범 커버 이미지를 통해 전지윤은 이국적인 분위기 속 어느덧 성숙함이 물씬 느껴지는 이중적인 매력을 동시에 담아내며 더욱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진제공=전지윤 인스타그램
/사진제공=전지윤 인스타그램

솔로 아티스트로 첫 행보에 나서는 전지윤은 이번 앨범 수록곡 '내가 해'와 '자석' 모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전지윤만의 색깔을 담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 또한 보여줄 전망이다.

전지윤의 첫 솔로 앨범 '낮 AND 밤'은 오는 11월 2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에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