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리뷰] '밥솥 증기 스팀 마사지' 최덕문의 피부 관리 꿀팁! "강추!"

김민정 2016. 10. 29. 04:0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덕문이 자신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10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에서는 배우 최덕문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영화
<도둑들>, <암살>에서 신스틸러로 주목받은 20년차 배우 최덕문은 이혼남으로서 혼자 생활하는 모습을 보였다. 청소기가 못미더워 손걸레질을 하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몸무게를 재는 등 깔끔하고 절제하는 생활로 반전(!)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침 식사로 청국장 찌개를 준비하면서 쌀씻은 물로 청국장을 끓이는 등 알뜰한 살림 솜씨를 보이기고 했다
. “혼자 사는 데 살 게 왜 이리 많냐라며 재료를 찾으며 찌개를 끓이던 그는 결국 조미료를 첨가해 맛을 냈다.


밥을 짓고 찌개를 끓이면서 밥솥 증기로 스팀 마사지하는 흥미로운 장면도 보였다
. “효과있냐라는 질문에 그는 강력 추천한다라며 효과를 장담했다. 그 말에 전현무는 얼굴에서 밥냄새 난다라며 농담을 했다.


이날 방송은 배우 최덕문의
더무지개라이브와 함께 한혜진의 패션쇼 준비, 슬리피의 주방 살림 등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