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X이정현, 관능미 넘치는 커플 화보 '강렬 스킨쉽'

황서연 기자 2016. 10. 27.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스플릿, 유지태 이정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영화 '스플릿'의 두 주연 배우 유지태 이정현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유지태 이정현은 최근 패션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강렬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지태와 이정현은 헐렁하고, 현실적인 영화 속 모습과는 대조되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로를 품에 안고 있는 유지태와 이정현이 정면을 응시하는 강렬한 비주얼은 완벽한 파트너쉽으로 도박 볼링판을 휩쓰는 철종과 희진 역을 맡은 이들이 영화에서 선보일 환상적인 '케미'를 기대하도록 만든다.

이들은 각각 몸에 맞춘 듯한 수트와 등이 깊게 파인 의상을 입고 세련된 멋을 드러낸 가운데,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완벽 그 자체인 유지태의 수트핏과 이정현의 군살 없는 워너비 몸매가 돋보인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영화 '스플릿'은 지금껏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도박볼링 세계에 뛰어든 밑바닥 인생들의 짜릿하고 유쾌한 한판 승부를 그린 작품이다. 단독 컷에서 역시 프로다운 완벽한 포즈를 선보인 유지태와 이정현은 영화 속 볼링 국가대표에서 도박볼링판의 선수로 몰락한 철종, 빚더미에 올라앉는 생계형 브로커 희진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스플릿'을 통해 연기 변신을 예고한 이들의 활약을 궁금케 한다.

유지태 이정현의 커플 화보는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플릿'은 오는 11월 10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스플릿 | 유지태 | 이정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