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29일 콘서트 '10월' 개최..'포근한 가을 감성' 전한다

조혜진 기자 2016. 10. 27.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이크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룹 테이크가 감미로움 가득한 공연을 선사한다.

테이크가 오는 29일 저녁 6시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2016 테이크 가을 콘서트 ‘10월’을 개최한다. 이들은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테이크는 지난여름 서울, 부산, 대구에서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홍대, 신촌을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쓸쓸한 가을을 포근하게 감싸는 테이크만의 감성 라이브를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2개월마다 신곡을 발표하는 ‘2016 테이크 싱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테이크는 11월 음원 발표에 앞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발라드와 어쿠스틱 등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는 물론, 매력 넘치는 솔로 무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관객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유쾌한 토크가 어우러지는 공연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CI ENT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감성 라이브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테이크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드시기를 바란다. 또 11월 공개 예정인 신곡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I ENT]

테이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