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브래드 피트, 추가 아동학대 혐의 드러났다

이기은 기자 2016. 10. 26. 1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래드 피트 아동학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의 아동학대 혐의가 좀처럼 수그러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26일(한국시간) 미국 외신들은 현재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소송 중인 브래드 피트의 아동학대 혐의에 관련해 수사가 연장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LA아동가족국은 최근 브래드 피트의 추가된 자녀 학대 혐의를 포착한 바, 학대 수사를 연장해 조사 중이다.

앞서 지난 달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 소장을 제출했고 이와 관련해 비행기 안에서 브래드 피트가 첫째 자녀 매덕스에게 가한 아동 학대 의혹이 불거진 바 있다.

이후 미국의 원칙에 따라 LA아동가족국은 조사를 진행했고, 안젤리나 졸리와 자녀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브래드 피트의 추가 아동학대 혐의점까지 드러난 상황이다. 조사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와 애초 갈등을 빚은 매덕스뿐 아니라, 다른 자녀들 역시 브래드 피트를 무서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향후 브래드 피트의 아동 학대 조사 과정에는 지금껏 아이들을 돌봐준 가정부 등의 질의와 인터뷰 등이 포함될 전망이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미세스 스미스’를 찍으며 연인 사이로 발전해 현재까지 사실혼 관계를 유지해왔다. 이들 사이에는 입양아를 비롯해 총 6명의 자녀가 있으며 현재 아이들은 부모의 이혼 과정에 있어 상담치료 등을 함께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매덕스 | 브래드 피트 아동학대 | 안젤리나 졸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