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의 사생활' 산들, 생방송 중 퀵으로 '마음 전달'

조혜진 기자 2016. 10. 26. 17: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룹 B1A4 산들이 생방송 중 선물을 배달한다.

26일 밤 10시 생방송될 해요TV ‘산들의 사생활’ 2회에서는 산들이 그간 감사함을 전하지 못했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생방송에서 산들은 직접 손편지와 선물을 준비해 퀵으로 선물의 주인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선물 전달 과정이 모두 방송을 통해 진행되는 만큼 선물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지, 감사의 선물이 잘 전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와 관련 해요TV 측은 “산들이 지난주 마사지와 먹방으로 쌓였던 피로를 푸는 힐링의 시간을 가진데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산들의 사생활’은 iMBC 모바일앱 해요!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채팅창에서 누구나 실시간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에서는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엠이(ME)를 통해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MBC]

산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