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의 사생활' 산들, 생방송 중 퀵으로 '마음 전달'
조혜진 기자 2016. 10. 26. 17:49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룹 B1A4 산들이 생방송 중 선물을 배달한다.
26일 밤 10시 생방송될 해요TV ‘산들의 사생활’ 2회에서는 산들이 그간 감사함을 전하지 못했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생방송에서 산들은 직접 손편지와 선물을 준비해 퀵으로 선물의 주인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선물 전달 과정이 모두 방송을 통해 진행되는 만큼 선물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지, 감사의 선물이 잘 전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와 관련 해요TV 측은 “산들이 지난주 마사지와 먹방으로 쌓였던 피로를 푸는 힐링의 시간을 가진데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산들의 사생활’은 iMBC 모바일앱 해요!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채팅창에서 누구나 실시간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에서는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엠이(ME)를 통해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MBC]
산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B1A4, 대기업 계열 여행사 전속모델 발탁 '대세 입증'
- '꿈꾸라' B1A4 산들 "데이식스 성진과 초중고 절친, 노래 라이벌이었다"
- B1A4 산들 "진영에 솔로곡 부탁? 너무 바빠 보여 못했다" (컬투쇼)
- [가요공감] 힘 뺀 산들, 경연장 밖에서도 통했다
- B1A4 산들, 솔로곡 '그렇게 있어줘' 티저 공개 '현실 남친 느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