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로 돌아온 투포케이, 브라질 공연 티켓 매진 '인기몰이'

김지하 기자 2016. 10. 25. 1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포케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강렬하고 신나는 페스티벌 EDM곡 '빙고'로 컴백한 그룹 투포케이(24K)가 해외에서 인기 상종가를 치고 있다.

25일 소속사 조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2월8일부터 11일까지 브라질에서 펼칠 투포케이의 월드투어 4회 공연 및 팬 사인회가 티켓 오픈 하루 만에 완전 매진됐다. 또 지난 22일 공개된 신곡 '빙고'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30만뷰를 기록하는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투포케이 소속사는 브라질의 공연기획사 하이웨이 스타와 손잡고 남미 월드투어 공연을 기획 중이다. 오는 12월8일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 9일 벨로 호리존테, 10일 쿠리치바, 11일 상파울루에서 단독공연 및 팬사인회를 연다.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작 타이틀곡인 '스틸 24K'의 뮤비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구성됐으며, 이야기의 충격적인 결말이 공개되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오는 28일 발매될 투포케이 정규1집 앨범 '더 리얼 원'(THE REAL ONE)에는 총 12곡이 수록돼 있으며, 앨범 재킷은 스트릿, 큐티, 섹시의 콘셉트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투포케이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투포케이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을 작곡부터 작사 편곡 믹스 마스터링 안무기획 등 앨범의 모든 작업을 멤버들이 완성한 '원팀 올 메이드' 앨범으로 만들어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 재평가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조은엔터테인먼트]

브라질 | 빙고 | 투포케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