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신원호 생일, 팬들 화끈한 이벤트로 축하

김지하 기자 2016. 10. 24. 0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진 신원호 생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크로스진의 신원호가 팬들의 생일 이벤트를 통해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최근 크로스진의 국내 팬들은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지하철 2호선의 홍대입구 역과 합정 역 출구 광고판을 통해 신원호의 26번째 생일 축하 메시지가 담긴 대형 광고를 게재했다. 신원호의 생일은 23일이다.

해당 광고는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신원호의 대형 독사진이 실려 지나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신원호가 태어난 날짜 '19911023'과 '해피 원호 데이'(HAPPY WONHO DAY)라는 멘트를 적어 생일을 기념했다.

또한 오는 11월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성공을 기원하는 멘트를 더해 '연기돌 신원호'의 면모를 부각시켰다.

신원호는 드라마에서 천재 해커 태오 역을 맡아 매력 넘치는 뇌섹남을 연기 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민호, 이희준과 함께 주요 배역으로 활약하며 시청자에게 존재감을 각인 시킬 전망이다.

신원호가 속한 크로스진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각국을 종횡무진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6인조 보이그룹이다. 최근 '2016 부산 원 아시아 페스티벌(BOF)' 일환으로 진행된 케이블TV SBS MTV '더 쇼(THE SHOW) 특집 케이팝 슈퍼콘서트'에 출연해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아뮤즈]

신원호 | 크로스진 | 푸른 바다의 전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