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내년 20주년 앨범으로 컴백

공희정 기자 2016. 10. 22. 16: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97년 발매된 NRG의 1집 'New Radiancy Group' 앨범.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가 16년 만에 재결합한 가운데 그룹 'NRG'도 내년 20주년 기념 앨범 발표 소식을 전하며 약 12년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22일 오후 2시 세종로 KT스퀘어에서 데뷔 19년을 기념하는 팬미팅을 연 자리에서 NRG는 "우리는 해체 선언을 한 적이 없다"며 재결합이 아닌 컴백임을 강조했다.

이날 사기 등의 혐의로 7년 만의 공식 석상에 등장한 이성진은 "멤버들에게 미안했다"며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NRG는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문성훈 등으로 이뤄진 보이 그룹으로 1997년 데뷔한 후 '할 수 있어' '티파니에서 아침을'등의 히트곡을 내며 인기를 누렸다.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모으던 NRG는 2005년 문성훈이 팀을 탈퇴한 이후 활동을 중단했다. 이번 활동에도 문성훈이 합류는 불투명한 상태.  

공희정 기자 jjinga@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