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 프로필 사진 비하인드 컷..'15세의 완성형 미모'

조혜진 기자 2016. 10. 20.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은수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신은수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신은수의 생애 첫 프로필 촬영장에서 포착한 비하인드 컷을 오픈했다.

사진 속 신은수는 뽀얀 피부와 감성적인 눈빛, 신비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은수의 외모는 지난 11일 열린 영화 ‘가려진 시간’(감독 엄태화·제작 바른손이앤에이) 제작보고회를 통해서도 한차례 화제가 된 바있다.

이날 대중 앞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신은수는 15살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빼어난 비주얼을 뽐내 ‘완성형 미모’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여기에 3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됐다는 점이 더해져 미모에 연기력까지 겸비한 신예의 탄생을 예고했다.

신은수는 11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가려진 시간’을 통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달 1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연출 진혁)을 통해 안방극장에도 찾아올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려진 시간 | 신은수 | 푸른 바다의 전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