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웃찾사' 출연, 오늘(20일) 공개 녹화 참여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시청자를 만난다.
20일 SBS 예능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관계자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트와이스가 이날 진행되는 '웃찾사' 공개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웃찾사'에 출연하는 트와이스 멤버는 총 6명이다. 쯔위, 나연, 다현이 코너 '환상 속의 그녀'에 정연, 지효, 채영은 코너 '해줘라'에 등장한다.
먼저 '환상 속의 그녀'는 여자에 대한 환상을 품고 있는 남자에게 생생한 현실을 보여주는 인기 코너다. 코미디언 홍현희, 이은형, 맹승지 등이 포진했다. 앞서 걸그룹 오마이걸의 효정, 유아, 비니와 여자친구의 예린, 유주, 신비가 출연해 남자들의 환상을 능청스럽게 연기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해줘라'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친구들의 말이면 뭐든지 다 해주는 '학교 짱'의 모습을 그렸다. 곤란한 상황에서도 "해줘라"라는 말 한마디면 무슨 일이든 해주는 짱에게 트와이스의 멤버들이 어떤 요청을 할지 기대를 모은다.
최근 트와이스는 활발한 예능 활동을 전개 중이다. 앞서 나연과 모모는 또 다른 SBS 예능 프로그램 '꽃놀이패'에서 특별 게스트로 촬영을 마쳤다. '웃찾사'가 먼저 전파를 탐에 따라 트와이스는 공개 코미디로 본격적인 예능 활동을 보여줄 전망이다. 트와이스가 출연한 '웃찾사'는 오는 2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SBS | 웃찾사 | 트와이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성희, '질투의 화신' 카메오 소감 "저도 팬이에요"
- '영재발굴단' 김재욱 "첫 CF 출연료 절반 기부, 아내와 약속했다"
- '웃찾사' 황현희·김정환·박종욱, 통쾌한 웃음 한 방 '살점'
- '질투의 화신' 서지혜, 성역 없는 반전 입담 '미모는 거들뿐'
- 권진아 "유희열 지도 방식? 자작곡 평가, 항상 칭찬 먼저" (아침창)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