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건설회사 모델 발탁

문완식 기자 2016. 10. 19. 15: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서은수
서은수

배우 서은수가 건설 전문기업 ‘요진건설산업’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19일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은수는 지난 9월 요진건설산업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건설 광고는 오래 전부터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의 여배우를 모델로 선정, 스타 마케팅을 하는 것이 업계 트렌드였다. 그만큼 서은수의 모델 계약 체결이 떠오르는 신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서은수의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떨어진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기업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돼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서은수는 건설뿐만 아니라 핸드폰, 화장품, 자양강장제 등 여배우의 등용문이라 불리는 브랜드 광고에 연달아 출연하며 광고계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최근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공효진의 어린 새엄마 ‘리홍단’으로 출연 중이며,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의 ‘우연화’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어 유연석과 호흡을 맞춰 나갈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