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X브라더수 콜라보곡 '마들렌' 공개 '달달한 가을 감성'

김한길 기자 2016. 10. 19. 1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브라더수 마들렌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래퍼 아이엠과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의 신곡 '마들렌'이 공개된다.

19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 아이엠과 브라더수가 20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싱글 '마들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실뱅 쇼메 감독의 코미디 영화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을 모티브로한 '마들렌'은 마치 영화 속 대사처럼 'Vis Ta Vie(네 삶을 살아라)'에 대한 해답을 찾기위한 음악적 여정이 담겼다. 아이엠, 브라더수, 그리고 216Project는 음악적 비주얼와 스토리, 가사적 단어 소스 등을 통해 진정한 자신의 꿈 혹은 행복을 찾고자 하는 테마를 전달한다.

프로듀싱에 참여한 216Project는 Link6의 에이준(A June)을 필두로 이루어진 뮤직 테라피 프로듀서 그룹이다. 일본서 활발한 활동중이며 In Ya Mellow Tone 2016 내한콘서트서 유일하게 한국인으로 라인업에 오른 다국적 듀오 에이준 앤 제이비트(A June & J Beat), 정규 1 집으로 일본 아이튠즈 내 상위권 차트를 기록한 사운드스트림(Soundstream), 싱어 송 라이터로 활동 중인 베드룸(Bedroom)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타임 투 비 파트1(Time To Be Part.1)'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이한은 미국 아틀란타를 기반으로 전세계를 활동하는 재미교포 힙합 아티스트로서 특유의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한 래핑과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특히 일본의 대표 멜로우 힙합 컴필레이션 앨범인 '인 야 멜로우 톤(In Ya Mellow Tone)' 시리즈를 통하여 시부야 씬에 잘 알려져있으며, 최근 중국 상하이 초청 콘서트에서 성황리에 투어 공연을 마친 바 있다.

헤이즈의 '돌아오지마', 유승우의 '너만이' 등의 연이은 히트에 힘입어 프로듀서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글로벌 대세돌로 떠오른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마들렌'을 통해 선보일 특급 시너지에 대해 팬들과 평단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마들렌 | 몬스타엑스 아이엠 | 브라더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