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희, '오마이금비' 여주인공 확정..15년만 KBS 컴백

문완식 기자 2016. 10. 18. 1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박진희 /사진=엘리펀트엔터테인먼트
박진희 /사진=엘리펀트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진희가 오는 11월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극본 전호성 이명희 연출 김영조 제작 오마이금비전문사 로고스필름)에 출연한다.

18일 KBS에 따르면 박진희는 '오 마이 금비'에서 여주인공 고강희 역을 맡아 오지호와 힐링 러브 스토리를 선보인다.

극중 고강희는 수목연구권으로, 사람으로부터 받은 상처 때문에 사람과 관계를 맺기보단, 나무를 가꾸고 보살필 때 편안함을 느끼는 인물이다. 모휘철(오지호 분), 금비(허정은 분) 부녀를 만난 후 인생에 크나큰 변환점을 맞이한다.

KBS 청소년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한 박진희는 2001년 '비단향꽃무' 이후 무려 15년 만에 KBS 드라마로 돌아오게 됐다.

제작진은 "박진희가 연기할 강희는 금비와 휘철을 통해 잊고 살았던 사랑의 감정을 일깨우고, 아픔을 치유해가는 인물로, 오지호와 힐링 로맨스를 만들어 나간다. 반강제 가족만들기에 들어간 휘철 부녀의 화합을 옆에서 돕고, 응원해 줄 강희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 마이 금비'는 아동치매에 걸린 10살 딸 금비를 돌보며 '인간 루저'에서 진짜 아빠가 되가는 남자 휘철이 함께 만들어갈 아름다운 힐링부녀드라마. 지난 7월 KBS 미니시리즈 경력작가 대상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받은 전호성 작가와 '장영실'의 이명희 작가가 공동 집필한다.

'아이리스', '신데렐라 언니', '징비록', '장영실' 등의 김영조 PD가 따뜻한 감성 연출을 더한다. 오는 11월16일 첫 방송.

[관련기사]☞ "방탄소년단, 빌보드 200 역사상 K팝 최고기록" 극찬 이종석·한효주, 연인 같은 도쿄 화보..'다정' 황정음, 대한민국대중문화예술상 참석 확정..포상여부 관심 사랑에 빠진 트와이스..사나·지효·미나 'TT필름' 공개 종영 앞둔 '구르미' 시청률 껑충..자체최고 23.3%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