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제이에스티나 겨울 광고컷 공개 "로맨틱 남친"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왕세자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23)이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와 함께한 2016 겨울 광고 컷이 공개됐다.
제이에스티나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박보검은 이번 겨울 광고에서 설렘 속에 시작되는 ‘만남’을 그려내며 1인칭 데이트하듯 로맨틱한 모습을 연출했다.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8월 뮤즈 김연아와 함께 ‘기다림’이란 스토리가 담긴 가을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박보검은 제이에스티나의 지난 2016 S/S 시즌엔 소년과 남자를 오가는 모습을 보여준 반면, 이번 광고 컷은 마치 현실 속 남자친구 같은 내추럴한 모습을 담았다. 비주얼 속 박보검은 화이트 터틀 넥 니트에 트위드 수트 재킷을 걸쳐 댄디한 데이트 룩을 연출했다. 특히 화제의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보여줬던 근엄한 카리스마대신 수줍은 듯 입가에 진 미소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여심을 자극한다.
박보검이 착용한 목걸이는 2016 FW 신제품 알트로(altro) 라인이다. 이태리어로 ‘또 다른’을 뜻하며 이질적인 동시에 같은 감성과 스타일을 공유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박보검이 착용한 알트로 라인의 네크리스는 곡선과 직선을 타고 흐르는 디자인이 리듬감을 살렸으며, 블랙과 실버 컬러의 조화로 에지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젠더리스 주얼리로 남녀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알트로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조성진기자 corvette@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호연, C사 속옷 화보서 독보적 뇌쇄미… 잘록 허리라인 눈길
- 조이, 청바지 내려 속옷 노출…뇌쇄적 눈빛
- '53kg' 브아걸 제아, 완벽 볼륨감 자랑하는 란제리룩
- ‘놀라운 역전승’ 추성훈, 즉석에서 6000만원 보너스까지
- '파친코' 이민호·김민하 "현실 뛰어넘는 운명같은 사랑"
- 블랙핑크 리사, 독특한 원피스입고 '고혹적 자태'…과즙미 '팡팡'
- ‘미나미노 골대 2번 강타’ 日, 호주와 폭우 접전 끝 0-0 전반종료[일본-호주]
- "7드림 성장, 끝 아냐"… NCT드림, '글리치 모드'로 컴백[E!현장]
- '11년만' 천금같은 이란전 승리, 진기록도 쏟아졌다
- 수빈, 깊이 파인 호피무늬 수영복으로 드러낸 S라인 …극강 섹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