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의미는?"..트와이스, 짝사랑 노래 예고

2016. 10. 18. 0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나지연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TT'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TT'는 무슨 의미일까. 눈물 이모티콘을 차용한 것. 짝사랑에 빠진 소녀를 노래로 표현한다.

트와이스는 18일 자정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1' 타이틀 곡 'TT' 필름을 공개했다. 주인공은 사나와 미나, 그리고 지효다. 곡 콘셉트를 추측할 수 있었다.

영상 속 사나는 시든 꽃을 보살피는 상냥함을 보였다. 지효눈 좋아하는 사람에게 핑크빛 러브레터를 쓰는 사랑스러움, 미나는 구멍난 옷을 수선하며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다.

멤버별 영상을 통해 'TT' 분위기도 알 수 있었다. '활짝 핀 내 마음 콧노래가 나오다가 나도 몰래', '나 혼자만 러브레터', '매일 상상만 해 등의 문구가 함께 게제된 것.

소속사 JYP에 따르면 'TT'는 눈믈을 뜻하는 이모티콘에서 차용한 제목이다. 사랑에 처음으로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았다. 트와이스표 짝사랑 노래를 예고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4일 컴백한다. 향후 남은 멤버들의 'TT' 필름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