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뉴스] 이미도, 뒷태 라인이 이 정도라고?.."100만불 넘어 1000만불"

2016. 10. 17. 1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이미도SNS

[헤럴드경제 문화팀] 개성파 여배우로서 충무로 최고 존재감으로 활약 중인 이미도의 글래머 몸매가 화제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2 라디오 쿨FM ‘박지윤의 가요광장’-미지의 월요일 코너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이미도는 자신의 예명과 함께 걸그룹 마마무 멤버와 닮은꼴로 생긴 에피소드를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그의 SNS에 올라온 색다른 사진 한 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해 여름으로 보이는 이 사진에는 이미도의 뒷태가 담겨 있었다. 상의는 레시가드를 입고 있지만 하의는 짧은 비키니 팬티만 입고 있다. 특히 핫핑크가 눈길을 끌었다.

이미도는 “오랜만에 바닷가에 왔으니 포즈를 한 번 잡아 봅니다. #saipan #managaha #superinc #아마도 이미도”란 글을 올렸다.

네티즌들은 “이럴 줄은 몰랐다” “몸매 하나는 백만불이다” “남편이 봉 잡은 거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