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우비소녀는 '질투의 화신' 오간호사 박진주? 관심 초 집중
최주리 기자 2016. 10. 17. 06:31
‘복면가왕’ 우비소녀의 정체로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는 박진주의 출연 작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지난 1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한 우비소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누리꾼들은 우비소녀의 정체를 뮤지컬 배우 박진주로 추측했다.
이날 방송에서 ‘우비소녀’는 ‘과자집’과 함께 ‘오리날다’를 선곡했다. ‘오리날다’ 이선빈은 ‘우비소녀’에게 패하며 가면을 벗었다.
‘우비소녀’의 청아한 음색과 작은 체구 등이 닮아 박진주란 측에 무게가 실리가 있는 상태.
박진주는 영화 ‘써니’에서 욕쟁이 진희로 출연,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 내고 있는 오간호사 역으로 출연 중이다.
누리꾼들은 ‘우비소녀’의 후보로 박진주 외에도 가수 벤과 그룹 러블리즈 케이 등이라고 추정하고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문제적 남자' 샤이니 민호, 불타는 승부욕의 소유자가 된 이유 "8할이 친형 때문"
- '복면가왕' 우비소녀의 정체는? 가수 벤 vs 배우 박진주..'과연 누구?'
- '복면가왕' 팝콘소녀와 에헤라디오의 비밀은..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이미 만난 사이..
- '구르미 그린 달빛' 김여진 김유정 모녀"눈물겨운 딸래미 라온" 남다른 케미
- '질투의 화신'공효진-조정석-고경표, 붙어만 있어도 케미가 터지는데 같이 산다면..
- SKT, 해킹 최초 확인 후 하루 지나 신고…“규정 위반”
- 강석훈 'HMM 지분 매각 심각하게 고민'
- MBK '홈플 등급 하락 예견 못해…회생절차 미리 준비 안했다'[시그널]
- 심각한 아파트 특공 미스매칭…절반 배정해도 10가구 중 3가구만 혜택[집슐랭]
- 서울 강남 땅값 1.3%로 전국 1위…2위는 용인 OO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