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썰' 황석정 "과거 지각 논란, 악플에도 입 다물 수밖에 없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배우 황석정이 과거 지각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에서는 흘러간 과거 속 기상천외한 동물들의 사연을 만나는 시간 '옛날 옛적에'를 주제로 꾸며지는 가운데 신 스틸러로 활약 중인 황석정이 출연한다.
앞선 녹화에서 출연자 각자 인터넷 상의 마녀사냥과 악플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던 중, 황석정은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한 프로그램에서 일어난 구설수를 언급하며 악플에 시달렸던 당시의 심경을 진솔하게 고백했다.
황석정은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지각 논란'에 휘말리는 불미스러운 일을 겪었다. 이에 대해서 황석정은 진위 여부와 상관없이 자신에게 쏟아지는 무분별한 악플을 두고도 본인은 그저 입을 다물 수밖에 없었다고 회상했다. 또한 황석정은 사건의 진실을 알고 있는 지인들이 논란에 대해서 그저 묵묵부답으로 방관할 수밖에 없었던 당시의 상황이 그를 더 힘들게 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황석정은 여론에 휩쓸린 누리꾼들이 사건의 진실과는 무관하게, 대상으로 지목된 한 사람을 무차별적으로 몰아세우는 것 같다며 맹목적인 인터넷 마녀사냥에 대한 무서움을 토로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세계 최초로 동물보호법을 제정한 인류 최악의 독재자 히틀러, 왕을 고양이 집사로 만든 조선 시대판 금수저 고양이의 일화, 지나친 개 사랑으로 인해 국가 경제를 휘청거리게 만든 일본의 ‘개 장군’ 등 역사에 기록될 정도로 특별했던 동물과 관련된 이야기가 모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와일드썰 | 황석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공감] '그예' 황석정X안세하는 어떻게 'W'에 왔나
- 정주리 "임신기간 동안 7끼 먹었다" (와일드썰)
- '님과 함께2' 황석정, 마사지에 언변까지 박수홍 쥐락펴락
- '님과 함께2' 박수홍, 황석정 과일 깎는 솜씨에 감탄
-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황석정 위장취업 콤비, 쓰레기 식자재에 기함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