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라 미풍아> 장세현&황보라, '선남선녀의 그림 같은 언약식'
차수현 2016. 10. 7. 10:48
‘’선남선녀 등장이오!‘
7일(금)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 초스피드를 자랑하는 불꽃커플 황보라와 장세현의 화보 같은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일(일) 방송된 12회에서 사랑 하나만을 바라보고 집을 나온 희라(황보라)는 장수(장세현)와 성당에서 언약식을 올렸다. 가족들의 극심한 반대 속에서도 서로를 의지하며 행복해하는 두 사람은 사랑에 푹 빠진 연인의 모습 그 자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보라가 순백의 원피스에 화관을 쓴 채 수줍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황보라는 눈을 뗄 수 없는 여신 자태를 뽐내며 사랑스러움을 드러내는가 하면, 장세현은 훤칠한 키를 뽐내며 모델 못지않은 워킹과 포즈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왈가닥 탈북녀 ‘미풍’과 서울촌놈 인권변호사 ‘장고’가 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 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인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불어라 미풍아> '신애' 역의 오지은 빈 자리, 임수향이 채운다!
- <불어라 미풍아> 제작진 측, "오지은, 촬영보다 건강 회복이 우선..쾌유 빈다"
-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출신이 뭣이 중헌디? '긍정녀의 반격'
- [불어라 미풍아 리뷰] 유혹 성공..오지은♥한주완, '입술 도장' 찍으며 연인 됐다
-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분노부터 희망까지 극단 오가는 감정연기로 '입체적 캐릭터' 탄생!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
- [단독] 이승기, '불후' 통해 장인 구속+견미리 절연 심경 밝히나(종합)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