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이어폰 제조사 원모어, '피스톤 피트 이어폰' 출시

인터넷마케팅팀 2016. 10. 5. 1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향기기 브랜드 원모어(1MORE)는 PISTON FIT 을 10월 5일 G마켓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모어는 국내에선 샤오미 이어폰의 제조사로만 알려져 있다. 하지만 CES 2016 (Consumer Electronic Shows)을 통해 발표한 트리플 드라이버 인이어 이어폰은 하이앤드급 성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 피스톤 피트(PISTON FIT)는 원모어에서 가장 엔트리급 모델로 음질의 경우 밸런스를 잘 맞춘 중음대, 선명한 고음과 펀치력 있는 저음대의 조화를 내세워 음질 향상이 두드러졌다.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디자인은 내구성을 갖추고 총 14g에 정도의 무게로 스페이스그레이, 오션블루, 로즈핑크, 실버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커널형 타입으로써 외부 소음을 막아주는 차음성을 갖췄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케블러 단선 방지선재를 채택하였다. 최신 스마트폰과도 호환 가능한 4극 단자와 마이크 컨트롤러 지원으로 아이폰, 갤럭시, G5등 모든 최신기종과 간편하게 핸즈프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10월 5일 공식 출시에 맞춰 관계자는 원모어 PISTON FIT 은 가격 할인과 1년 간 AS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는 워런티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cskim@dt.co.kr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