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측 "정만식 확정..박해진과 브로맨스 주목"
명희숙 기자 2016. 9. 30. 08:51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배우 정만식이 '맨투맨'에 합류한다.
JTBC 측은 30일 "정만식이 '맨투맨'서 극중 박해진의 아군이며 극의 주요한 축을 이끄는 이동현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정만식이 연기하는 이동현은 국정원 출신 대검 공안부 검사이자 고스트 요원 김설우에게 명령을 내리는 책임관이다. 종잡을 수 없는 성격을 지녔고, 누구보다 가정적인 검사로 등장하며 특히 김설우를 둘러싼 드라마를 관통하는 가장 중요한 사건의 핵심적인 인물로 누구보다 집중해서 봐야 할 캐릭터이다.
제작진은 "정만식은 가장 공들인 캐스팅 중 하나로 박해진이 가장 원해왔던 배우이기도 하다. 김설우와 예상 밖 브로맨스 역시 주목해 볼만할 것"이라며 "그의 합류로 영화 못지 않은 퀄리티의 장르와 인물들의 스토리에도 더욱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reddgreen35@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인, 동영상 루머 "대수롭지 않다. 소송 진행 중"
- 정준영 "논란의 동영상, 몰카는 아니었다"
- 김현중 "전 여친 형사소송 무혐의, 거짓말 입증"
- 고마츠 나나, 지디 양다리설 스다 마사키는 누구?
- "바지 입자"..정진운, 예은 노출에 걱정 발언?
- "너 죽이고 교도소 간다"…이별 통보 여친 무차별 폭행, 기절하자 모텔로 질질[영상]
- "우리 집 침대 엄청 잘 맞지?"…유명 여배우, 유부남과 메시지 '발칵'
- "건물주 친언니, 고장 난 물건을 선물로 줘…분리수거 해달라는 뜻?"
- '음주 사고' 남태현 "난 마약 한 쓰레기, 다른 사람 될 것" 과거 다짐 무색
- "몰래 내 카톡 읽고 친구들에 보낸 아내, 부부관계 얘기도…이혼사유 될까"